EZ EZViwe

추운 겨울, 연애를 시작하고 싶다면?

스마트 뷰티 아이템으로 신속 정확한 피부 업그레이드 완성

전지현 기자 기자  2012.11.22 15:28: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첫눈이 내리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등 설레는 날들이 이어지면서 여기저기 연애의 시작을 알리는 소식이 잦아졌다. 로맨틱한 겨울 속 사랑을 시작하고 싶다면 자신의 뷰티 라이프를 되짚어 보자. 두껍고 어두운 옷차림 안에 얼굴과 온 몸을 꽁꽁 숨겨두고 있지만은 않은가? 지금부터라도 거칠거칠 칙칙한 피부를 공들여 관리하고, TPO(Time, Place, Occasion-시간, 장소, 상황)에 맞는 메이크업으로 어필한다면 어느새 사랑이 찾아와 있을 것이다. 외롭지 않을 겨울을 위해 꼭 필요한 연애 뷰티 아이템들을 챙겨 따뜻한 겨울을 보내보자.

겨울은 하얀 눈처럼 순수함을 상징하는 계절이다. 이에 어울리는 피부를 만드는 것이 사랑을 부르는 뷰티의 첫 번째 조건이다. 추운 날씨에는 각질이 쉽게 쌓이고 피부가 예민해지기 때문에 클렌징, 기초케어는 물론이고 피부 상태에 따라 집중케어에도 신경써야 한다. 이때, 꼭 기억해야 할 제품이 있다면 고농축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동시에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겨울철 스마트 뷰티 아이템 '멀티 밤'과 '오일'이다.

◆ 한눈에 반하는 피부 만들기

멀티 밤은 꿈치, 큐티클, 머릿결 등을 포함한 거칠어진 모든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며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각질을 즉각적으로 잠재운다. 메이크업 전 적당량을 바르면 주름을 메우고 피부결을 정돈해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며,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준다. 요즘엔 피부 자극은 줄이고 향으로 테라피 효과까지 주는 멀티 밤까지 출시됐다.

   
A.H.C,로즈 가든 멀티 밤.

은은한 장미 향이 특징인 저자극 고보습 힐링 멀티 밤 A.H.C 로즈 가든 멀티 밤 (105ml)은 로즈힙열매오일, 포도씨오일 등 30가지 이상의 식물성 오일과 천연 유래 성분이 85% 이상 농축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 파라벤, 알코올 등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5가지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텍스처로 수분크림으로는 해결되지 않았던 피부 깊은 곳 까지 보습력을 전달해 촉촉함을 부여한다.

또다른 스마트 뷰티 아이템인 오일은 여러 제품과 혼합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에센스나 크림에 섞어 바르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동시에 흡수를 돕고, 마스크 시트 사용 전후에 가볍게 발라주면 영양감이 오래 유지된다. 세안이나 목욕 시 한두 방울 떨어뜨리면 보습은 물론 아로마 테라피 효과까지 준다. 또, 베이스 제품에 섞어 바르면 윤광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쏘내추럴 에센셜 프리미엄 페이셜 오일(30ml)은 천연 식물 추출 오일이 들어있어 오일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 유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준다.

◆설렘을 부르는 부드러운 스킨십 대비

연애 시절 추억을 떠올릴 때면 손이 부드럽고 따뜻했다거나, 입술이 촉촉하고 말랑했다는 등 터치로부터 오는 설렘을 기억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자연스러워야 할 스킨십이 추위에 트고 일어나 하얗게 내려앉은 각질, 거친 손과 입술로 인해 스톱 되는 당황스러운 상황이 발생한다면 어떻겠는가? 잡고 싶은 손, 부드러운 입술, 감싸 안고 싶은 바디를 위해서라도 겨울에는 더욱 부지런한 관리가 필요하다.

   
샤라샤라, 스네일 리페어 핸드 크림.

달팽이점액여과물이 함유된 샤라샤라 스네일 리페어 핸드크림(80ml)은 피부 손상개선에 효과적이라 거칠어지는 손을 빠르게 회복시켜주고,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주는 고영양 제품이다. 데이트 전날, 넉넉하게 바르고 비닐장갑을 20-30분 동안 끼고 있으면 핸드 마스크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니베아 립케어 워터링(2.4g)은 하이드라 아이큐 포뮬러가 입술 피부의 수분채널을 활성화 시켜 촉촉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 밤으로 수시로 덧바를 수 있을만큼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간편한 스틱 타입이라 남자들이 사용하기에도 부담없다. 각질제거를 돕는 일리 토탈에이지 바디워시(400ml)는 인삼, 콩, 동백 등 한방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있게 관리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