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두산동아, GS홈쇼핑 통해 '초등 백점맞는 월간지' 판매

학습·시험 대비 교재·온라인 강의 통해 자기주도학습 배양

김경태 기자 기자  2012.11.20 12:51: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두산동아(대표 성낙양)는 2013년 신학기 대비 '초등 백점맞는 월간지'를 23일 오전 9시20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백점맞는 월간지'는 2012년 국정 교과서 집필진과 편집진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직접 개발·제작한 초등학생 대상 월간 학습 교재다. 이번에 판매되는 학습지는 2013년 교과서 개정 내용을 완벽히 반영했고, 서술·논술형 문제와 단원평가가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또 월별 교과 진도대비 학습교재, 학교 시험대비 평가 교재로 체계적이고 반복적인 학습이 가능하고, 전과목 문제풀이 온라인 강의가 함께 제공돼 모르는 문제도 스스로 해결할 수 있어 학생들이 자기 주도 학십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동아전과'는 학부모들이 아이의 교과서 개념학습과 학교 숙제를 지도할 수 있도록 효과적으로 도와준다.

이정주 두산동아 B&C영업팀 팀장은 "2009년 말 첫 런칭 후 3년 동안 판매하고 있는 히트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며 "초등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상품이다"고 말했다.

이 팀장은 "올해는 수시로 치르는 학교 시험 트랜드를 반영해 수학 단원평가 문제집을 추가했으며, 내년부터 스토리텔링 수학이 도입되는 1~1학년은 만화로 스토리텔링을 구성해 학생들이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GS홈쇼핑에서 판매되는 '백점맞는 월간지'는 매월 제공되는 백점맞는 수갛의 △진도북 △익힘북 △학부모 지도서와 백점맞는 평가 개념북 △평가북 △학부모 지도서 등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