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현대카드의 모마스토어(MoMA Store)가 개편을 통해 기존 현대카드 회원 외에 일반 고객들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운영 방식을 변경했다.
현대카드는 뉴욕현대미술관 모마(MoMA)의 디자인 상품을 누구나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모마스토어 홈페이지 및 운영 방식을 리뉴얼했다고 20일 밝혔다.
모마스토어는 현대카드가 지난 2006년부터 뉴욕 현대 미술관과 제휴를 맺고 국내 최초로 모마 상품들을 독점 소개하고 있는 온라인스토어로 20세기를 선도한 기념비적인 디자인 컬렉션을 비롯해 각종 인테리어 소품, 리빙용품, 사무용품, 액세서리 등을 갖추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모마스토어가 국내에 런칭된 이후 7년 만에 처음 진행된 것으로 기존 현대카드 회원 외에 일반 고객들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운영 방식을 변경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모마의 소품들을 보다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UI)도 전면 개선했으며 기존 500가지였던 상품에 약 300가지의 상품이 추가됐다.
모마스토어 관계자는 "최근 일상 속에서 예술적 가치를 음미하려는 경향으로 모마 디자인 상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지면서, 제한 없이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리뉴얼을 단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모마스토어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1월30일까지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는 10%할인 쿠폰을, 3만원 이상 첫 구매 고객에게는 모마의 감각적인 로고가 새겨진 특별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상품 구매 후 오는 12월31일까지 홈페이지에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모마 포인트를 더블 적립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