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스노우보드 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시즌 스노우보드 제품은 스노우보드 전문브랜드 SUGAPOINT(슈가포인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졌다. 엠엘비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에 슈가포인트만의 위트가 더해져 트렌디함이 특징이다.
또한 프로 보드선수들의 경험을 토대로 디자인과 소재를 개발, 적용했다. 겉면에는 발수액을 뿌려 공기는 통하지만 물이 들어오지 않도록 1차 코팅처리 했으며, 소매 안쪽에는 바람막이 처리를 했다. 산뜻한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줘 눈에 잘 띄도록 해준다.
엠엘비는 스노우보드복 외에도 고글, 장갑, 버프 등 관련 용품도 함께 선보였다.
한편, 엠엘비는 이번 시즌 신제품 출시와 함께 국가대표급 프로보더인 한진배, 박성진, 채마리솔 선수 등과 함께 진행한 스타일화보도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주인공들은 실제로 보드를 즐기는 선수들인 만큼 보드 용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어떤 모델보다 액티브하고 생동감 넘치는 화보를 만들어 냈다는 후문이다.
엠엘비 관계자는 "이번 슈가포인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엠엘비가 젊은층 사이에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