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대표 정한)가 오는 22일 오후 6시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지난 2001년 분당에 본점을 오픈한 '치어스'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주방인력 지원시스템, 조리아카데미, 자체물류센터 운영 등 차별화된 본사 시스템을 소개하고 2012년 창업시장 분석, 점포 계약 시 유의사항 등 다양한 창업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설명회 이후 직접 인근 가맹점으로 이동해 치어스만의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대표메뉴 시식과 효율적인 매장운영 노하우도 체험한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예약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www.cheerskorea.com)를 참고하거나 전화(080-445-8888)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치어스'는 패밀리레스토랑과 호프가 결합된 레스펍으로 직장인들의 회식공간은 물론 가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신개념 외식 공간이다. 특히 70여가지 다양하고 호텔급 요리를 즉석에서 조리하는 즉석요리 메뉴 역시 그 맛이 매우 뛰어나 술과 안주,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치어스의 주방관리시스템은 본사가 직접 주방인력 양성, 배치, 사후 고용관리하고 있으며, 주방장의 휴무나 갑작스러운 사고 등에 대비해 항시 투입이 가능한 헬퍼시스템도 운용하고 있어 가맹점주가 안정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토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