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MPK그룹(대표이사 문영주)의 미스터피자가 신제품 '다독이' 피자 출시를 앞두고 고객 시식단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고객 시식단은 미스터 피자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다독이' 피자가 어떤 맛일지 상상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30명을 선발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오는 21일까지 7일간 응모를 통해 선발된 시식단에게는 '다독이' 피자 시식권(레귤러 사이즈)이 제공되며, 오는 30일까지 본인의 SNS(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에 시식 후기를 올리는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김상호 미스터피자 마케팅본부장은 "오는 22일 신제품 '다독이' 피자 출시에 앞서 고객들의 사전체험을 통해 제품력을 알리고자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제품에 대한 사전 체험행사 등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