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는 스토케코리아 공식 론칭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약 한달간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케코리아의 신제품 '스토케 스쿠트'. |
이와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5일부터 약 한달간 '스토케 익스플로리'와 신제품인 콤팩트형 유모차 '스토케 스쿠트', 아기띠 '마이캐리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토케 익스플로리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고급 '멀티니트 블랭킷'을, 스토케 스쿠트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세련된 '컵홀더'를 그리고 마이캐리어 구매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프리미엄 '바디수트'를 증정한다.
이승택 스토케 코리아 대표는 "스토케코리아 공식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과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 제공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