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재규어 랜드로버, 전문가와 '윈터 프리미엄 서비스'

겨울철 안전운행 위한 20개 항목 무상 점검 실시

전훈식 기자 기자  2012.11.15 14:09:43

기사프린트

   
재규어 랜드로버는 오는 19일부터 3주간 전문 테크니션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2012 윈터 프리미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프라임경제] 재규어 랜드로버가 본격적인 한파가 몰아치기 전, 반드시 챙겨야 할 프리미엄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오는 19일부터 12월7일까지 3주간 자사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전문 테크니션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2012 윈터 프리미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는 전문가의 차량 점검을 통해 이상 유무를 사전에 발견, 정비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 보유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 주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 15개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타이어 공기압 △엔진 소음 △전조등 및 와이퍼 △전장류 △엔진룸 △브레이크 시스템 등 겨울철 안전운행에 영향을 미치는 총 20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해 준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이 기간 동안 부품 및 액세서리를 교체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재규어 랜드로버의 일반 부품과 차량 액세서리는 10%, 고무 매트와 트렁크 고무매트, 디젤 연료 첨가제는 20% 할인 판매한다. 또 재규어 차량 보유 고객에 한해서 스노우 체인을 20% 특별 할인해주며 3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고급 텀블러도 사은 선물로 증정한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이 동절기 안전운전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매년 '윈터 프리미엄 서비스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며 "프리미엄 차량에 걸맞는 전문 서비스를 통해 겨울에도 최상의 드라이빙 컨디션을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