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JB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창립 44주년을 기념해 14일 오후 5시 신양파크호텔에서 광주은행 PB고객 100여 명을 초청하여 'PB고객 투자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투자설명회는 '국내외 경제 및 금융시장 전망과 자산배분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펼쳐졌다. 이날 강의를 진행한 한국창의투자자문 김영익 대표는 국내외 경제 및 금융시장 전망을 통해 자산배분전략을 제시했다.
이어 성악, 클래식 연주, 광주은행 직원으로 구성된 광은사운드 및 대학생 홍보대사 공연 등을 겸한 만찬이 펼쳐져, 자리를 메운 광주은행 PB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하는 고품격 프라이빗 뱅킹(Private Banking)서비스가 펼쳐졌다.
송기진 광주은행장은 "창립 44주년을 맞은 광주은행이 지역 대표은행으로 우뚝 설 수 있었던 것은 오로지 지역민들과 고객 여러분의 한없는 사랑과 애정 덕분이다"며 "앞으로 2050년 세계 100대 은행 진입을 위한 토대를 만들어 광주은행을 거래해 주시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행사를 주관한 정순자 광주은행 PB복합사업부장은 "광주은행을 거래해 주시는 최우수 고객님들께 창립 44주년을 맞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