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순천영상미디어센터 청춘 다큐 '투 올드 힙합 키드' 상영

박대성 기자 기자  2012.11.14 11:28: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전남 순천영상미디어센터 두드림영화관에서는 청춘들의 고민을 가감 없이 담아낸 공감 100% 청춘 다큐 '투 올드 힙합 키드'를 오는 17일까지 상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두드림영화관에 따르면 '투 올드 힙합 키드'는 우수영상물 지역 미디어센터 동시개봉작으로, 중학교 시절 힙합 동아리에서 활동하던 감독과 친구들이 10년이 지난 현재 어떤 모습으로 살고 있는지를 담아낸 다큐멘터리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3시, 저녁 8시 및 토요일 오전 11시에 각각 상영된다.
 
지난 2일에는 '투 올드 힙합 키드'를 제작한 정대건 감독을 초청, 영화를 보면서 궁금했던 것들을 질의응답을 통해 해소하고 영화 비하인드스토리를 듣는 감독과의 대화를 진행하기도 했다.
 
'제37회 서울독립영화제' 우수 작품상과 관객상, '2012 인디다큐페스티발' 관객상을 수상한 이 영화는 정대건 감독이 직접 작사한 자작 랩과 한 편의 랩 가사를 연상케 하는 재기 발랄한 내레이션들이 다큐 장르에 익숙치 않은 관객들을 쉽게 영화에 몰입할 수 있게 한다.
 
시 관계자는 "꿈과 현실사이에서 갈등하는 청춘들에게 풋풋한 위로가 되고 수많은 고민들 속에서도 열정을 잃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삶을 발견할 수 있는 영화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상영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창작지원팀(061-811-0218) 혹은 www.scmedia.or.kr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