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우리투자증권, '제1기 옥토 서포터즈' 전국 대학생 모집

마케팅·사회공헌 체험…23일까지 2주간 서류접수

정금철 기자 기자  2012.11.14 09:18:1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우리투자증권(005940·대표 황성호)은 오는 23일까지 대학생 대상 '제1기 옥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옥토 서포터즈'는 금융업과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에게 증권사 마케팅활동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우리투자증권의 대학생 지원단으로 올해 처음 신설됐다.

내달 3일부터 내년 2월 22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활동기간 우리투자증권의 자산관리 브랜드인 옥토를 활용한 'UCC 홍보 동영상 제작' 등 대학생들에게 실제 금융마케팅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와 함께 연말연시에 진행되는 우리투자증권 사회봉사활동과 연계해 '사랑의 김장 나누기' '고아원 1일 방문 경제교실' 등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모두 32명 8개팀으로 구성되는 옥토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팀별 활동비, 개인명함, 수료증이 제공되며, 우수활동자와 우수팀에게는 포상도 진행한다. 특히, 우수활동자 2명에게는 우리투자증권 인턴십 혜택도 있다.

이 증권사 정병석 마케팅부장은 "옥토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산학연계활동의 하나로 증권사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 실전과 같은 현장체험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금융업에 관심 있는 진취적이고 열정적인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www.wooriwm.com) 및 우리투자증권 블로그(http://woorioct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고객지원센터(1544-00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