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B국민은행(105560·은행장 민병덕)은 여성 장애인·결혼 이주 외국인 여성·KB스타클럽 여성고객 등 여성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는 'One Day Special' 뷰티클래스를 실시한다.
14일에는 여의도 소재 장애인종합복지센터인 이룸센터 누리홀에서 여성 장애인 40명을 대상으로 트렌디 코스메틱 브랜드 '베네피트'에서 '피부관리 위한 기초 화장법 및 자신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 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이 행사를 함께 주관하고 있는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관계자는 "여성장애인들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채와 기법을 찾는 과정에서 자신감을 회복하고 여성으로서 소중한 존재임을 인식하는 계기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사회적으로 소외된 여성고객들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여성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11월22일에는 양평문화원에서 결혼 이주 외국인 여성 40명을 초청하여 같은 방식의 행사가 진행된다. 양평군다문화가정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결혼 이주 여성을 위한 흔하지 않은 기회라며 큰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12월14일에는 이벤트에 응모한 KB스타클럽 여성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80명을 선정해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문화센터(토파즈홀)에서 2회에 걸쳐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베네피트의 메이크업 강의와 1:1 개별 메이크업 서비스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고 식사와 함께 경품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응모는 11월22일부터 12월5일까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