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고객이 차량을 구입하는 순간부터 품질 유지와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하고 있다. |
'스몰리페어 서비스'는 차체 표면에 생긴 △작은 흠집 △함몰 △앞 유리 파임 및 작은 균열 △휠 긁힘 등의 외관을 수리해준다. 뿐만 아니라 가죽 및 직물, 플라스틱, 각종 스위치 등 표면에 생긴 손상을 보수하는 내장재 복원까지 일상에서 흔히 발생하는 차량의 작은 손상을 원형에 가깝게 복원해 준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들은 차량 수리 시 부품 전체를 교체하거나 차체 전체를 도색하는 대신 손상된 부분만 수리할 수 있어 합리적이고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스몰리페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벤츠 순정 액세서리 차량용 옷걸이를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벤츠는 지난 2011년 9월부터 업계 최초로 일반 정비 및 수리뿐만 아니라 차량에 발생하는 사소한 흠집과 손상을 복원하는 차별화된 서비스 '스몰리페어 서비스'를 2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실시했다. 추가로 서울 지역의 강서 목동 서비스센터가 스몰리페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됨에 따라 3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스몰리페어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