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나SK 메가캐쉬백 체크카드 '200만좌 돌파'

2년 연속 밀리언셀러 달성, 서비스 업그레이드로 승승장구

이지숙 기자 기자  2012.11.12 13:35: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나SK카드의 '하나SK메가캐쉬백 시즌1, 2' 체크카드가 2년 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하나SK카드는 12일 하나은행 및 SK마케팅엔컴퍼니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출시한 '하나SK 메가캐쉬백 시즌1, 2' 체크카드 상품이 200만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1년 이후 출시된 동일 브랜드 카드 중 2년 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것은 '하나SK 메가케쉬백' 체크카드가 유일하다.

   
'하나SK 메가캐쉬백' 체크카드는 고객 사용패턴 분석으로 2년 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했으며 내년 '시즌3'버전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된다.
'하나SK 메가캐쉬백' 체크카드는 '현금 캐쉬백'이라는 즉시 체감 서비스와 국내 최대 멤버십 'OK캐쉬백'을 통합해 신용카드 수준의 혜택을 제공해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하나SK카드는 지난해 3월 출시돼 10개월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하나SK 메가캐쉬백 시즌1' 체크카드에 이은 시즌2 체크카드의 성공 비결로 고객 인터뷰 및 사용패턴 분석을 통한 상품 개발을 꼽았다.

철저하게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하나SK 메가캐쉬백 시즌2' 체크카드는 통신비와 커피할인, 마트 및 주유소에서 OK캐쉬백 3배 적립, 하나은행 CD‧ATM 수수료 월 10회 면제 등의 혜택을 추가 제공해 고객들이 일상생활에서 더욱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올해 11월부터는 후불교통기능 서비스까지 추가된다.

'하나SK 메가캐쉬백 시즌1' 체크카드는 2만원당 200원의 현금 캐쉬백에 OK캐쉬백 주요 가맹점인 빕스, 뚜레쥬르, 롯데시네마, 미니스톱, 피자헛에서 최대 30% 할인 또는 15% 적립 혜택 등을 제공한다.

2013년에는 온라인 쇼핑과 편의점 분야 멤버십 추가 제휴를 통해 멤버십 기능과 부가서비스가 더욱 강화된 '시즌3' 버전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될 예정이다.

한준성 하나은행 신사업본부 본부장은 "메가캐쉬백 체크카드의 성공은 하나SK카드, SK마케팅엔컴퍼니 등 3사의 서비스 통합으로 기존 체크카드의 한계를 넘어설 수 있었기 때문"이라며 "향후 '멀티 멤버십' 서비스로 체크카드 활성화를 선도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