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버지와 상봉한 가수 조권, 사연은…

알바천국 올 하반기 TV광고 선보여, 구직자·구인자 공감 스토리 구성

이혜연 기자 기자  2012.11.09 13:25: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천국이는 알바갔다', '알아봐라 알아봐', '천만가지 알바솔루션' 등 톡톡 튀는 메시지와 재미있는 이야기 구성으로 화제를 몰고 온 알바천국 TV광고가 올 하반기에도 그 명성을 이어간다.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은 올 하반기 TV광고 캠페인 '급할수록 알바천국 편'과 '스마트맞춤 알바앱 편' 두 가지를 선보인다.
   
알바천국이 올 하반기 TV광고 두 가지를 선보인다. 이번 TV광고는 '천국이' 가수 조권을 통해 구직자 및 구인자들에게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구성했다.

알바천국은 지난 상반기 '알아봐라 알아봐, 천만가지 알바솔루션'을 주제로 담은 총 4편의 TV광고를 통해 시청자들로부터 젊고 친근한 이미지를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에 알바천국은 △구글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1위(비즈니스 부문) △2012 소비자 품질 만족1위(모바일 알바 앱 부문) △대학생 브랜드선호도 및 인지도 1위(한국갤럽) 등으로 인지도가 상승했다.

올 하반기에도 가수 조권이 알바천국 광고모델로 나서 발랄한 '천국이' 이미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급할수록 알바천국' 편은 구직자·구인자에게 '알바천국이라면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라는 내용을 담았다.

또, '스마트맞춤 알바앱 편'에서는 '천국이'의 아버지가 등장해 부자간 상봉 스토리를 보여준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하반기에 선보일 알바천국 TV광고를 통해 기존의 밝은 분위기를 잃지 않고 구직자·구인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구성해 입지를 다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알바천국 TV광고 비하인드 스토리는 홈페이지 및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