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르노삼성 'QM5 살로몬 에디션' 320대 한정판매

젊은층 취향 고려해 선호 사양 조합, 기존 모델과 차별화

노병우 기자 기자  2012.11.09 09:47:59

기사프린트

   
르노삼성자동차는 'QM5 살로몬 에디션' 출시를 기념, 공동 마케팅 프로모션 및 스키대회 진행 등 고객대상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프라임경제] 르노삼성자동차는 기존 QM5에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상품성을 개선한 'QM5 살로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르노삼성차에 따르면 'QM5 살로몬 에디션'은 르노삼성의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QM5와 동계 스포츠 브랜드 살로몬과 공동 마케팅을 통해 양사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

이와 관련, 르노삼성차는 'QM5 살로몬 에디션'을 320대 한정 판매를 함으로써 그 가치를 더욱 돋보이게 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시킨다는 전략이다.

'QM5 살로몬 에디션'은 겨울 스키시즌을 맞아 동계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QM5 살로몬 에디션'은 △2.0 디젤 2WD △2.0 디젤 4WD △2.5가솔린 2WD 모델을 기존 엔진 라인업에 모두 적용하는 등 선호 사양을 조합했다.

또 QM5 LE 모델을 베이스로 △파노라마 선루프 △17인치 럭셔리 2톤 알로이 휠 △인텔리전트 스마트카드시스템 등 선호도 높은 사양을 기본 적용함으로써 상품성도 향상시켰다.

살로몬 에디션만의 차별화를 위해 운전석 및 조수석 시트와 프론트 키킹 플레이트에 '살로몬(SALOMON)' 문구를 새겨 넣고, '살로몬' 외장 데칼을 좌·우 펜더 및 테일게이트에 부착해 기존 모델과 차별성을 가져갔다.

이성석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 전무는 "이번 'QM5 살로몬 에디션'의 출시를 시작으로 QM5의 한층 젊은 이미지와 다가올 스키시즌을 맞아 동계 레저용으로도 손색없는 QM5의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 시킬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출시 기념으로 'QM5 살로몬 에디션'을 구입하는 전 고객에게 살로몬 브랜드 최고급 스키세트(스키·바인딩·스키가방)를 제공한다.

QM5 살로몬 에디션의 가격은 △2.0 디젤 2WD 2911만원 △2.0 디젤 4WD 3830만원 △2.5가솔린 2WD 모델 2614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