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201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났다. 이에 맞춰 외식·패션업계가 '수험표 할인행사'로 수험생들을 반기고 있다.
하코야씨푸드는 오는 30일까지 수험표 제시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수능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을 위해 외식·패션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
스포츠 캐주얼 전문샵 스프리스는 오는 11일까지 수험표 및 학생증을 지참한 수험생들에게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추운 겨울을 대비해 보온성을 강화하고, 스트릿 아웃도어 패션 룩으로 손색이 없는 다운점퍼 및 컬러 야상과 같은 아우터류, 패딩 부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소녀시대 제시카가 공항패션으로 착용해 인기를 끌고 있는 '코니(CONEY)' 운동화가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스프리스는 20% 할인혜택 외에도 포니 신제품 다운점퍼 구매 고객에게는 폴라폴리스 자켓을 증정한다.
슈즈브랜드 소렐도 오는 9일부터 25일까지 수험생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소렐 단독매장 및 마운틴하드웨어 매장에서 열린다.
신제품 'Get Your Boots Dirty' 라인업 전 제품과 정상판매 중인 제품 구입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et Your Boots Dirty' 라인은 '컨퀘스트 칼리', '조안 오브 아틱 웨지' 등 세련된 부츠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할리우드 배우가 착용해 화제가 됐던 방한 부츠 '캐러부' 라인업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