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크라이슬러 '2012 스킬 컨테스트'로 서비스 의욕 고취

서비스인력 경쟁력 제고 통한 대고객서비스 품질향상 기여

노병우 기자 기자  2012.11.07 11:12:11

기사프린트

   
크라이슬러코리아는 서비스 인력 정비 기술 향상과 서비스 의욕 고취를 목표로 '스킬 컨테스트'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프라임경제]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지난 3일 경기도 평택 기술교육센터에서 '2012 크라이슬러 스킬 컨테스트'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크라이슬러는 서비스 인력의 정비 기술 향상과 서비스 의욕 고취를 목표로 지난 2001년부터 '스킬 컨테스트'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정비 실기평가와 기술 및 부품 이해 등을 평가하는 논술시험을 거쳐 각 부문별 최고의 인력을 선발하는 대회다. 전국 자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선발되 기능 인력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기술역량 향상에 대한 동기부여 및 경쟁력 제고를 도모하는 자리가 됐다.

이 날 경합에서는 정봉규씨(서울 서초·빅토리 오토모티브)가 올해 스킬 컨테스트 정비 부문 최종 우승을 차지했으며 200만원 상당 상금 및 상장이 수여됐다. 또 2등과 3등을 수상한 김진철씨(대구·대경모터스) 및 신대섭씨(서울 송파·아크로스타)에게도 각각 150만원과 100만원 상당 상금과 상장이 주어졌다.
 
윤시오 크라이슬러 코리아 애프터세일즈 전무는 "내년 피아트(Fiat) 브랜드 런칭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경쟁력 있는 차량 출시와 더불어 대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미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