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올레tv와 올레 인터넷의 동시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LG전자의 최신형 LED TV와 PC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LG의 Full LED TV 42인치와 32인치를 각각 49만원과 27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디지털TV 수신이 가능한 22인치 Full HD LED모니터는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TV를 교체할 필요가 없는 고객들은 부팅 없이도 HDTV 시청이 가능한 LG 23인치 일체형 PC를 69만원에, 15.6인치 LED 백라이트 HD 모니터의 최신형 노트북은 49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선착순 가입자 1000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올레tv 유료 콘텐츠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이벤트 이용 고객들은 보다 경제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연말까지 완료되는 디지털 전환에 대비할 수 있게 됐다.
계승동 KT 사내채널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지상파 디지털 전환을 앞두고 구형TV 사용고객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최신 Full HD급 TV를 마련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을 반값 시리즈로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상품가입 및 이벤트 상세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과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올레 플라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