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유니클로(UNIQLO)가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중앙점 오픈 1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감사 축제인 'THANKS DAY'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주요상품 할인판매뿐 아니라 빼빼로와 다이어리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히트텍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지난해 1월11일 오픈한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중앙점은 국내 최대규모, 최신∙최고의 VMD, 서비스로 이슈가 되면서 오픈 1년만에 패션거리 명동을 대표하는 핫 스팟으로 자리 잡았다.
유니클로는 명동중앙점 오픈 1주년이자 '빼빼로 데이'이기도 한 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전국 매장에서 모든 구매 고객에게 특별 기획된 '명동중앙점 1주년 기념 빼빼로'를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13년 다이어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주요상품을 반값할인 하는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상으로도 진행된다. 유니클로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UNIBOX YES U CAN'에 히트텍을 선물하고 싶은 지인에게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참가자 중 5000명을 선정해 히트텍 상하의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유니클로는 'THANKS DAY' 기간에 맞춰 오는 9일 명동중앙점에 버금가는 국내 최대급매장 그랜드백화점 일산점과 모바일 스토어를 오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