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수학능력시험을 3일여 앞두고 있다. 1년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충전해 주기 위해 유통업계에서는 수학능력시험일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명품 한우전문기업 다하누(대표 최계경)는 오는 8일 하루 동안 영월, 김포 다하누촌, 고기백화점 AZ쇼핑 판교, 수진역점 매장을 방문해 일정금액의 다하누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수험표를 지참한 모든 고객에게 다하누 곰탕 한 팩을 증정한다.
다하누 곰탕. |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공식 페이스북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3대 수능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1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수험생 응원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통해 '좋아요' 버튼을 클릭한 뒤 수능을 보는 친구, 동생 등 지인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와 선물을 전달하고 싶은 주소를 기입하면 추첨을 통해 대용량 한정판 고보습 크림인 '신세경 스팀크림'(150명)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기프티콘(50명), CGV 2인 영화예매권(50명)을 총 250명에게 증정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수능 이벤트'. |
8일부터 13일까지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수험생들을 위해 립글로스, 핸드크림 등 일부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한해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외모에 관심이 많은 시기임에도 공부하느라 시간이 없었던 수험생들이 제품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