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동영상 포털 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이 국내 최고 명품 삼신다이아몬드의 Prestige Diamond 브랜드 "포에버"(www.eforever.co.kr)와 함께 대대적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 생애 첫 다이아몬드 프로포즈>란 제목의 이번 이벤트는 사랑의 영상이나 둘만의 애틋한 사연을 프리챌의 동영상 홈피 Q(q.freechal.com)에 등록하면 자동 응모되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로 2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사연으로 응모한 최고 커플 8쌍과 동영상으로 응모한 최고커플 8쌍은 2월 14일 '포에버 커플 콘서트홀'에서 진행되는 발렌타이데이 파티에 초대되어 유명 마술사의 매직쇼와 레크레이션 등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게 된다.
또한, 참여한 커플들의 현장 참여도 동영상의 인기도에 의해 베스트 커플 및 행운커플상 등이 선정되는데 최고 베스트 커플 1쌍에게는 포에버 다이아몬드 커플링과 프리챌에서 직접 제작 지원해주는 둘만의 뮤직비디오도 제공한다.
행운의 3커플에게는 분위기 있는 조명과 와인, 케익 등으로 꾸며진 독립된 공간에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프로포즈룸” 사용권을 제공하며 프리챌 Q를 통해 응모한 커플 중 사연부문 베스트커플 1쌍과 동영상부문 베스트커플 1쌍에게는 포에버 다이아몬드 커플 핸드폰줄을 제공한다.
프리챌 전략마케팅실 경한수 부장은 " 최근, 디지털과 명품과의 결합 사례들이 활발한 가운데, 프리챌도 명품 삼신과의 프로모션 제휴를 시작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특히, 발렌타인데이와 같이 시즈널한 이슈를 통해 다양한 커플 관련 동영상 UCC도 활성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