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새롭게 태어난 'K7' 페이스리프트 차명을 '더 뉴 K7'로 확정, 전국 영업점을 통해 사전계약을 받고있다. |
영업점 방문 고객들은 올해 연말까지, 홈페이지 접속 고객들은 오는 30일까지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의 디자인 핵심인 패밀리룩 라디에이터 그릴의 모습을 보고 각 K시리즈 차종을 맞춰보고, 내가 좋아하는 라디에이터 그릴을 고르는 게임으로 고객에게 K시리즈의 뛰어난 디자인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기아차는 전국 자사 영업점을 찾은 고객들에게 응모권 작성 시 △1등 황금열쇠(10돈·7명) △2등 케이크교환권(777명) △3등 커피교환권(1·2등 제외한 전원) 등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디지털갤러리 이벤트를 통해 'K시리즈 차량의 라디에이터 그릴 짝 맞추기' 및 '내가 좋아하는 라디에이터 그릴 선정하기' 게임에 참여 하면 또 한 번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해 고객에게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커피교환권을 증정 △이벤트 종료 후 7명을 별도로 추첨해 각각 1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신형 K7 출시를 기념하며 고객들에게 기아차의 차별화된 호랑이코 라디에이터 그릴과 디자인 우수성을 더욱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라며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 세계 3대 디자인상 그랜드슬램 달성에 어울리는 완벽한 품질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1일부터 전국 기아차 영업점을 통해 신차급 디자인 변경,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편의 사양을 기본 적용한 준대형 세단 '더 뉴 K7'의 사전계약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