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기아차, 한국시리즈 MVP 이승엽에게 '통 큰 선물'

프로야구 공식 후원사 활약…"활발한 스포츠 마케팅 이어갈 것"

노병우 기자 기자  2012.11.02 09:48:19

기사프린트

   
기아자동차는 MVP로 선정된 이승엽 선수에게 중형 SUV '뉴 쏘렌토R'을 증정했다.
[프라임경제] 기아자동차(000270)는 지난 1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한국시리지 6차전이 끝난 뒤 MVP로 선정된 이승엽 선수(삼성 라이온즈)에게 대한민국 대표 중형 SUV '뉴 쏘렌토R'을 증정했다고 2일 밝혔다.

MVP시상에는 김재훈 기아자동차 이사와  구본능 KBO 총재가 시상자로 나서 이 선수에게 '뉴 쏘렌토R' 수상보드와 MVP 트로피를 전달했다.

이 선수는 제공받은 차량과 함께 사진촬영을 한 뒤, 차량에 직접 사인하고 입맞춤을 하는 등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또 기아차는 이번 한국시리즈 1차전과 3차전에서 각각 시구를 맡은 연기자 김하늘 및 션·정혜영 부부에게는 'K3'를 시구차량으로 제공했다. 5차전에는 유중근 대한적십자사 총재의 시구행사에 'K9'을 제공하는 등 프로야구 공식 스폰서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기아차 관계자는 "프로야구 공식스폰서로서 한국시리즈에서 야구팬들에게 기아차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2 프로야구 공식 후원사인 기아차는 지난 7월21일 열린 '2012 프로야구 올스타전'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미스터 올스타' 선수에게 '뉴 쏘렌토R'을 제공했다. 또 야구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첨단 텔레매틱스 서비스 'UVO' 체험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