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주)제이비패션(JB FASHION, 대표 장덕희)의 클래식 가방 브랜드 리키브라운이 롯데백화점 진스퀘어 전점에 입접했다고 2일 밝혔다.
리키브라운은 클래식하면서 댄디한 느낌의 가방 브랜드다. 유럽 장인이 만든 튼튼한 설계와 유럽풍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가족 소재가 더해져 클래식한 매력이 특징이다.
리키브라운이 제품군을 확장하는 동시에 영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
또한 기존 비즈니스 캐쥬얼읠 딱딱하고 노멀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패셔너블하면서 감성적인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다. 백팩 중심의 제품군에서 크로스백, 지갑 등 액세서리 아이템도 다양화하고 있다.
리키브라운은 이처럼 제품군을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한편, 영업망을 확대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롯데백화점 서울 본점 진스퀘어 매장에 입점했으며, 이 외에 롯데백화점 △잠실점 △중동점 △부산 본점 △센텀시티점 △광주점 등 전점 진스퀘어 매장에 입점했다. 진스퀘어는 롯데백화점의 편집매장으로 트루릴리젼, 락애니퍼블릭 등 프리미엄 진 브랜드와 리키브라운, HTML, 펠틱스 등 백팩 브랜드들이 입점해있다.
한편, 리키브라운은 진스퀘어 전점 입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리키브라운 공식 블로그에서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가방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