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차별화된 콘셉트로 전국 475개 정비 네트워크를 새롭게 단장, 편리하고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쉐보레 정비기능 경진대회는 지난 1일 자사 정비연수원에서 △직영정비 △협력정비 △바로 및 지정 정비 사업소 등 전국 475개 쉐보레 정비 네트워크에서 지역 예선을 통과한 20개팀(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말리부 가솔린 모델을 대상으로 필기 및 실기 경연이 펼쳐졌다.
이번 경진대회는 정비 기술력 향상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를 개선하고 우수 기능인력 발굴을 통해 현장 정비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9월부터 예선전이 진행됐으며 평소 서비스 마인드와 중·경정비에 대한 이론과 실기 등 유·무형의 평가 요소를 모두 포함해 정비 서비스 수준을 끌어 올리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박경일 한국GM AS사업본부 본부장은 "혁신적인 고객 케어 서비스로 한국GM은 최근 마케팅 인사이트가 실시한 '서비스 고객 만족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업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며 "이는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후 새롭게 단장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의 유형적 변화와 쉐비 케어 3-5-7과 같은 업계 선도적인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고객들이 인정해 준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쉐보레 정비기능 경진대회는 향상된 정비 서비스 수준을 보다 더 발전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이와 같은 정비 서비스에 대한 개선 노력들은 고객들을 위한 보다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로 연결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GM은 이번 '정비기능 경진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으로 입상한 직원들에게 시상금과 상패를 수여했으며 앞으로 경진대회를 정례화하고 더욱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