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타벅스, 2013년도 다이어리 판매 시작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음료·디저트·머그 등 한정출시

조민경 기자 기자  2012.11.01 16:09: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스타벅스가 연말을 맞아 다양한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 이하 스타벅스)는 1일부터 연말까지 전국 470여개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전통음료 6종 △크리스마스 한정 원두 5종 △디저트 3종 △2013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머그 30여종 △텀블러 등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정메뉴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전통음료인 '토피 넛 라떼'는 고소한 견과류 풍미가 특징이다. '페퍼민트 모카'는 상큼한 페퍼민트 향이 특징인 음료로 핫, 아이스, 프라푸치노로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한정 원두인 크리스마스 블렌드 원두는 250g 포장 기준 1만8000원이다. 원두나 갈아진 상태인 Grind Version으로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을 더욱 진하게 로스팅한 '크리스마스 블렌드 에스프레소 로스트'와 '비아 레디 브루 크리스마스 블렌드', 6가지 원두를 패키지로 구성한 '스타벅스 커피 샘플러'도 선보인다.

이들 음료나 원두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도 출시했다. 두겹의 부드러운 스펀지 케이크에 밤을 넣은 '마롱 몽블랑'과 이탈리아 밀라노 지역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에 즐겨먹는 '스노우 파네토네', 크랜베리와 각종 견과류가 어우러진 '크랜베리 넛 데니쉬' 등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31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17잔 이상의 음료를 마신 고객에게 2013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검은색(大)과 오렌지색(大, 小) 등 총 3종이 있으며, 2만2000원에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한편, 스타벅스는 올해도 크리스마스 음료 및 원두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공헌 활동 기금으로 적립해, 불우이웃 및 지역사회 돕기 활동에 기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