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르노삼성차 QM5, 동계 스포츠 프리미엄 '극대화'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재조명 기대"

전훈식 기자 기자  2012.11.01 12:22:1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달 31일 자사 마포지점에서 QM5와 유명 동계스포츠 브랜드 '살로몬'의 '공동마케팅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QM5의 프리미엄 이미지 향상의 일환으로 살로몬 브랜드와의 공동 마케팅을 체결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프랑시스코 이달고-마르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 마케팅담당 이사와 아머스포츠 코리아 최삼규 대표 등 양사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QM5와 살로몬 브랜드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양사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동계스포츠를 통해 한층 더 향상 시키는데 뜻을 같이 하고 체결됐다.

특히 올 겨울 특별한 시즌을 위해 한정생산으로 선보이는 QM5 살로몬 스페셜 에디션의 런칭을 기념해 양사간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및 스키대회 행사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성석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전무)는 "이번 아머스포츠 살로몬 브랜드와의 업무협약은 곧 다가올 스키시즌을 맞아 동계 레저용으로도 손색없는 QM5의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 시킬 것"이라며 "올해로 출시 다섯 돌을 맞은 QM5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재조명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