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달 31일 자사 마포지점에서 QM5와 유명 동계스포츠 브랜드 '살로몬'의 '공동마케팅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QM5의 프리미엄 이미지 향상의 일환으로 살로몬 브랜드와의 공동 마케팅을 체결됐다. |
이번 업무협약은 QM5와 살로몬 브랜드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양사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동계스포츠를 통해 한층 더 향상 시키는데 뜻을 같이 하고 체결됐다.
특히 올 겨울 특별한 시즌을 위해 한정생산으로 선보이는 QM5 살로몬 스페셜 에디션의 런칭을 기념해 양사간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및 스키대회 행사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성석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전무)는 "이번 아머스포츠 살로몬 브랜드와의 업무협약은 곧 다가올 스키시즌을 맞아 동계 레저용으로도 손색없는 QM5의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 시킬 것"이라며 "올해로 출시 다섯 돌을 맞은 QM5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재조명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