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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간]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조국희 기자 기자  2012.11.01 10:49: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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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콜센터 관련 강의 전문 업체 박종태 코어컨설팅 대표와 고영국 넥슨네트웍스 CS실장이 자신들의 컨설팅 경험을 토대로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를 출간했다.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표지 이미지.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는 콜센터에 대한 △이론 △현황 △활용 등으로 나눠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제 사례를 통해 독자들에게 실무적인 지식을 전달한다. 또한 동기부여에 대한 다양한 이론을 설명하고, 콜센터 관리자의 역할과 조직에 필요한 조건 등을 소개한다.

특히 이 책은 콜센터 현장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동기부여 활동 중 △평가 △보상 △경력관리 △이벤트 △프로모션 등에 초점을 맞춰 우수사례를 소개한다.

박 대표는 오는 12월부터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실무과정' 시리즈를 개설하며, 평가·보상·성과관리 등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실무과정'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가격: 1만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