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콜센터 관련 강의 전문 업체 박종태 코어컨설팅 대표와 고영국 넥슨네트웍스 CS실장이 자신들의 컨설팅 경험을 토대로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를 출간했다.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표지 이미지. |
특히 이 책은 콜센터 현장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동기부여 활동 중 △평가 △보상 △경력관리 △이벤트 △프로모션 등에 초점을 맞춰 우수사례를 소개한다.
박 대표는 오는 12월부터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실무과정' 시리즈를 개설하며, 평가·보상·성과관리 등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실무과정'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가격: 1만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