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경 기자 기자 2012.10.29 17:12:38
[프라임경제]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가 신메뉴 11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파스타 2종과 버거 2종, 애피타이저 3종 외에도 샐러드, 브리또, 디저트 등 다양한 제품군이 출시됐다.
가장 눈길을 끄는 신메뉴는 '러브온 파이어 스테이크'다. 이 스테이크는 일명 씨엔블루스테이크로, 시즌메뉴였으나 꾸준한 인기를 끌며 정규메뉴에 포함됐다.
쇠고기 패티와 어니언링, 야채가 어우러진 '스택 버거'. |
'스택 버거'는 두툼한 쇠고기 패티와 바삭한 어니언링, 베이컨, 치즈, 상큼한 야채가 조화를 이루는 버거다. '잭다니엘 버거'는 쇠고기 패티에 T.G.I.프라이데이스의 인기 소스인 달콤한 잭다니엘 소스가 곁들여진 제품이다.
이와 함께 '후라이드 머쉬룸', '스택트 칠리 후라이', '쉬림프&망고 퀘사딜라' 등 애피타이저 3종과 '쓰리웨이 파스타 샐러드', '치킨 브리또', '비프 브리또', '라즈베리 화이트 치즈 케익' 등도 출시했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제주항공 및 괌 PIC 리조트와 제휴를 맺고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메뉴와 '러브온 파이어 스테이크'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1등(2명)에게는 항공권과 숙식이 포함된 괌 PIC 리조트 골드 여행권을, 2등(10명)에게는 T.G.I.프라이데이스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기타 당첨자 전원에게는 맥주 안주로 잘 어울리는 신제품 '스택트 칠리 치즈 후라이'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1월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