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기자 기자 2012.10.29 16:45:01
[프라임경제] 생활환경기업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는 인기 아이돌 그룹 2PM이 출연하는 '물이 빛나는 밤에' 뮤직 페스티벌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웅진코웨이 주고객층인 '엄마'들이 스스로가 가장 빛나고 풋풋했던 소녀시절의 감성으로 돌아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新복고' 콘셉트 공연으로 기획됐다.
웅진코웨이 광고모델인 2PM은 물론이고 백지영, 변진섭, 구준엽 등 세대를 아우르며 꾸준히 사랑 받는 인기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초대권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웅진코웨이 홈페이지(www.coway.co.kr)를 통해 소년∙소녀시절의 사연을 적는 '추억 공모전', 공연 중 2PM 멤버들이 직접 수행할 특별한 미션을 제안하는 '깜짝 미션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2가지 이벤트 모두 참여시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웅진코웨이는 외부고객 약 500명을 추첨해 무료 초대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영화예매권, 커피 기프티콘, 2PM 친필사인 CD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됐다. 당첨자는 오는 11월9일 발표한다. 온라인 이벤트 외에도 10월 한달간 '스스로살균 정수기'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물이 빛나는 밤에' 뮤직 페스티벌 초대권을 선물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