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웅진코웨이, 2PM과 함께하는 '물이 빛나는 밤에'

광고모델 2PM과 함께 新복고 콘셉트 공연…백지영, 변진섭, 구준엽 등 출연

전지현 기자 기자  2012.10.29 16:45: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생활환경기업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는 인기 아이돌 그룹 2PM이 출연하는 '물이 빛나는 밤에' 뮤직 페스티벌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웅진코웨이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오는 29일 오후 8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웅진코웨이 주고객층인 '엄마'들이 스스로가 가장 빛나고 풋풋했던 소녀시절의 감성으로 돌아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新복고' 콘셉트 공연으로 기획됐다.

웅진코웨이 광고모델인 2PM은 물론이고 백지영, 변진섭, 구준엽 등 세대를 아우르며 꾸준히 사랑 받는 인기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초대권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웅진코웨이 홈페이지(www.coway.co.kr)를 통해 소년∙소녀시절의 사연을 적는 '추억 공모전', 공연 중 2PM 멤버들이 직접 수행할 특별한 미션을 제안하는 '깜짝 미션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2가지 이벤트 모두 참여시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웅진코웨이는 외부고객 약 500명을 추첨해 무료 초대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영화예매권, 커피 기프티콘, 2PM 친필사인 CD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됐다. 당첨자는 오는 11월9일 발표한다. 온라인 이벤트 외에도 10월 한달간 '스스로살균 정수기'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물이 빛나는 밤에' 뮤직 페스티벌 초대권을 선물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