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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시리즈, 그라운드 밖 마케팅 화합

삼성전자-SK텔레콤 공동 프로모션 진행

나원재 기자 기자  2012.10.29 16:2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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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와 SK텔레콤이 한국시리즈 경기장 주변에서 갤럭시 노트2를 통해 다양한 야구 정보를 제공하는 '2012 한국시리즈 - T로 즐기는 삼성 갤럭시 노트2' 행사를 공동으로 진행했다. 사진은 한국시리즈 3차전이 열린 28일 인천 문학야구장에서 삼성전자 모델들이 행사를 소개하는 모습.
[프라임경제] 삼성전자(005930)와 SK텔레콤(017670)이 한국시리즈 경기장 주변에서 '갤럭시 노트2'를 통해 다양한 야구 정보를 제공하는 '2012 한국시리즈 - T로 즐기는 삼성 갤럭시 노트2' 행사를 공동으로 진행했다.

갤럭시 체험존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갤럭시 노트2로 팀의 성적, 선수 정보 등 야구 경기 정보를 빠르게 찾아볼 수 있고, 한국시리즈 포토월 사진 촬영, 베스트 응원 메시지를 선정해 응원 도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갤럭시 체험존과 SNS를 통해 현장에서 SKT Super LTE로 즐기는 갤럭시 노트2 서포터즈를 모집, 갤럭시 노트2와 응원 배너를 제공하기도 했으며, S펜을 활용해 캐리커쳐와 초상화를 그려 주는 갤럭시 노트2 스튜디오도 함께 운영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한국시리즈를 응원하기 위해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더욱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SK텔레콤과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