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에 따르면, 현대그룹, SPC그룹 등 막바지 대기업 신입채용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현대그룹은 현대상선, 현대증권 등 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 중이다. 공통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어야 한다.
공인영어성적 등 상세 지원자격은 계열사별로 상이하므로 각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접수는 오는 28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계열사 홈페이지를 거쳐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SPC그룹은 대졸 신입 공채를 실시한다. 삼립식품, 파리크라상, 비알코리아, 공통부서의 채용을 동시 진행하며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로 토익 700점 이상의 공인 외국어 성적 1개 이상을 충족해야 한다. 입사지원은 11월4일까지 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빙그레는 대졸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모집분야는 관리, 영업, 생산, 연구분야이며 두 자리 수로 채용할 계획이다.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며 각종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29일까지 빙그레 홈페이지로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하이투자증권이 리테일영업과 본사영업분야의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채용 중이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관련 자격증 보유자 및 인턴 근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네트웍오앤에스는 기술직 및 사무직 신입사원을 뽑는다. 응시자격은 전문대졸 이상의 관련 학과 전공자로서 기술직 지원자의 경우, 운전 경력이 1년 이상이어야 한다. 입사희망자는 2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 할 수 있다.
현대HDS는 내달 6일까지 전산 프로그래머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및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공에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전산 및 IT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