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건수 NH농협은행 광주본부장(왼쪽)은 22일 농협중앙회 본부 대강당에서 신충식 은행장으로부터 전국 업적평가 1위 달성 NH농협은행장상을 받았다. |
[프라임경제] NH농협은행 광주본부(본부장 나건수)가 3/4분기 종합업적평가 및 고객서비스 친절도 평가에서 전국 1위를 달성했다.
종합업적평가는 수익성, 고객만족도, 우수고객 및 소호고객관리, 기업여신, 농업금융 등의 38개 항목을 종합적으로 점수화하여 평가하는 것인데, 광주본부는 모든 항목에 걸쳐 우수한 점수를 획득하여 전국 1위를 차지했다.
고객서비스 친절도는 외부전문컨설턴트에 의뢰하여 전국점포를 대상으로 방문관찰 및 전화상담 모니터링 한 것으로, 광주관내 농협은행 28개 점포 대부분 기본자세, 고객응대, 밝은표정, 체감만족 등 32개 항목 모두에서 고객서비스 수준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나건수 본부장은“고객행복경영 실천과 조직내 원활한 소통문화 정착의 결과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동반성장 지원확대 및 골목상권 활성화와 나눔경영을 통해 더욱 신뢰받는 농협은행이 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