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우디코리아는 오는 11월2일까지 '2012 아우디 4년차 고객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우디코리아는 고객사랑에 보답하고자 해마다 서비스점검 및 고객 감사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
해당 차량 보유 고객은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자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전자장치 △전구류 등 24개 항목에 걸쳐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 점검 후 유상 수리 고객에 대해서는 일반 및 판금·도장 수리 시 100만원 이하일 경우 부품의 10% 할인해주며 100만원 이상일 경우 3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단 보험 수리 및 타이어, 소모품 교환 제외)
트레버 힐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이번 4년차 고객 서비스 캠페인은 서비스 부문에서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보증 기간 만료 차량 보유 고객의 차량 유지비용 절감과 안전 운행에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서비스 캠페인 할인 항목에 해당되지 않는 각종 필터류와 브레이크 패드 등 일반 소모품의 경우에는 아우디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구매해 이용하면 약 20% 할인된 가격에 일반 소모품 정비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