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예탁결제원(사장 김경동)은 22일 오전 여의도 본원에서 증권사 및 은행 등의 고객 20여명과 함께 '고객중심의 가치경영'의지를 다짐하는 'CS비전 및 CS브랜드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경동 예탁결제원 사장은 '고객의 꿈이 이어지는 공감네트워크, 한국예탁결제원'를 CS 비전으로 제시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또한 새로운 트랜드를 반영한 CS비전의 성공적인 달성을 위해 전 직원이 진정성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CS 실천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김경동 사장은 취임 이후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면, 고객의 가치가 향상되고 더불어 예탁결제원의 위상도 올라가는 상생의 선순환 구조가 돼야 한다"는 점을 지속적으로 강조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