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TB투자증권, 이런 이벤트는 "최초이므니다"

업계 최초로 SNS형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진행

정금철 기자 기자  2012.10.22 15:15: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TB투자증권(030210·대표 주원)은 업계 최초로 SNS형 홈페이지(www.ktb.co.kr)를 개설, 이를 기념해 22일부터 내달 2일까지 '최초이므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 증권사 홈페이지(www.ktb.co.kr)를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최초와 관련된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작성해 응모하면 매일 10명에게 미스터피자, 죠스떡볶이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심미성 브랜드실 상무는 "고객에게 익숙한 SNS형식의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보다 활성화하고자 한다"며 "KTB의 모토인 '즐거운 투자'를 지속적으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KTB투자증권 홈페이지는 SNS형식의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대내외 최신 소식을 타임라인 형식으로 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SNS에 익숙한 고객들에게 쉽고 편한 커뮤니케이션 사용환경을 제공하는데 개발 초점을 맞췄다.

또한 이 홈페이지는 SNS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복잡한 회원가입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리서치 시황 자료, 기업분석 자료를 비롯해 마음에 드는 게시물을 고객의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에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했다.

한편 펀(Fun)경영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해온 KTB투자증권은 지난 7월 카툰 형식의 회사소개브로셔를 선보인데 이어, 증권업계 최초로 SNS형 홈페이지를 오픈함으로써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