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No.1 아이언' 구입하면 '하이브리드' 덤

캘러웨이골프, 22일부터 11월18일까지 '레이저 X 플러스 이벤트'

김경태 기자 기자  2012.10.22 12:11: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골프 용품 브랜드 캘러웨이골프가 레이저 X 아이언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저 XF 하이브리드 클럽을 제공하는 '레이저 X 플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캘러웨이골프는 '레이저 X 아이언’'세트 구매 고객에게 경이로운 비거리 제공하는 '레이저 XF 하이브리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캘러웨이골프 아이언은 지난 2011년 KPGA 투어에서 아이언 사용률 1위를 기록했으며, 2012년 상반기 KPGA뿐 아니라 KLPGA에서도 프로 골퍼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 No.1 아이언 브랜드다.

'레이저 X 아이언'은 획기적인 솔 디자인, 낮고 깊어진 무게 배분, 새로운 페이스 디자인 등이 조합됐다. 또 와이드 솔의 파워와 정교한 컨트롤을 제공하며, 원하는 곳으로 보낼 수 있는 샷 메이킹까지도 가능하도록 한 제품이다.

골퍼들의 비밀 병기로 통하는 '레이저 XF 하이브리드'는 헤드 사이즈를 키우고 오프셋을 증가시켜 관용성을 극대화, 최적의 볼 탄도와 비거리를 제공하도록 한 제품이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캘러웨이골프의 지향점은 언제나 누구나 쉽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그러한 기업 철학에 맞춰 기획된 이번 행사는 캘러웨이의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제품들을 통해 일반 골퍼들도 수준 높은 골프 세계를 경험하고 성취감을 맛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22일부터 11월18일까지 실시하며, 매장에서 구매 시 현장에서 바로 레이저 XF 하이브리드를 증정한다. 단 레이저 XF 하이브리드 제품이 조기 품절됐을 때는 레이저 X 하이브리드로 대체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