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GM은 지난 20일부터 2일 동안 경기도 가평 오토캠핑장에서 자연 속 힐링을 주제로 한 '제3회 쉐보레 RV힐링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 오토캠핑은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추첨으로 100가족을 선정했다. 캠핑 마니아뿐만 아니라 처음 캠핑에 도전하는 사람들도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각종 캠핑 장비들을 무료로 제공했다.
한국GM은 새로운 슬로건 'LOVE. LIFE. 쉐보레'와 함께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로 기쁨과 감동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또 이번 행사는 밤 줍기 체험과 단풍 양초 만들기 등 가족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아울러 캠프파이어 및 통기타 가수 공연이 함께 한 레크리에이션 '쉐보레 보타이를 찾아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잊지 못할 가을 추억을 선사했다.
이경애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새로운 슬로건 'LOVE. LIFE. 쉐보레'를 내걸고 고객들과 따뜻한 인생의 매순간을 함께 하고자 가족과 자연 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쉐보레는 앞으로도 개성 있는 스타일과 편의성, 최고의 안전성을 제공하는 차량과 더불어 최고 수준의 서비스로 많은 고객들과 기쁨과 감동의 순간을 함께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쉐보레의 대표적인 RV 차량 7인승 ALV 올란도는 역동적인 SUV 스타일링과 세단의 안정적인 승차감, 가족을 위한 넓은 실내 공간 및 실용성이 겸비됐다. 또 리얼 SUV 쉐보레 캡티바는 다이내믹한 주행성능뿐만 아니라 강인하면서 세련된 유러피언 디자인과 세계적인 수준의 안전성을 바탕으로 진정한 SUV로 각광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