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라케케~ 하라케케~' 아이유 하라케케 대박

더샘 '하라케케' 출시 45일만에 5만개 판매 돌파

전지현 기자 기자  2012.10.18 11:57: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더샘 '하라케케'가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더샘(대표 이용준)은 '어반에코 하라케케' 라인 출시 45일만에 5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더샘의 어반에코 하라케케 라인은 알로에보다 보습력이 뛰어난 하라케케 성분이 함유된 고보습라인. 출시 당시 아이유의 귀엽고 청순한 컨셉의 CF가 큰 이슈가 됐다.

이어서 '어반에코 하라케케 토너'가 케이블 뷰티 프로그램 '뷰티의 여왕2'에서 추천하는 보습 젤 토너로 소개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졌다.

특히 토너의 경우 단품으로 2만3000개나 팔려 이번 5만개 판매를 이끌었다. 또한 중간에 에센스와 크림이 온라인 쇼핑몰 품절로 판매가 중단되기도 했다.

더샘측은 "모델 아이유의 TV-CF로 '하라케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 후 소비자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이 이번 성공요인이라고 분석하고 있다"며 "특히 춥고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철에 알맞은 제품으로 앞으로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어반에코 하라케케 라인은 뉴질랜드의 토착식물인 하라케케 잎 사이에서 추출한 플렉스 젤을 함유해 보습 및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고보습 라인이다. 토너와 에멀젼, 에센스, 크림, 클렌징 폼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더샘은 고객 사랑을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거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1만원이상 구입고객에게 즉시 할인 적용되는 3000원 할인쿠폰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