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샘표(대표 박진선)의 영양간식 브랜드 질러(Ziller)가 직장인을 대상으로 '질러 칼퇴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직장인들의 칼퇴(정시퇴근)를 장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샘표 영양간식 브랜드 질러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칼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응모는 이벤트 기간 중 오후 5시30분부터 7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샘표는 이 기간 매일 총 60명을 추첨해 질러 육포 패키지를 증정한다.
아울러, 아침 출근 시간에 맞춰 여의도와 종로, 강남 등 회사가 밀집해 있는 지역에서 질러 육포를 나눠주며 칼퇴 캠페인을 홍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