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터보로 강해진 '레이' 여성 고객 앞에서 뽐내

서킷 체험 이벤트 참가자 모집…랩핑카 퍼레이드도 펼쳐

노병우 기자 기자  2012.10.16 14:31: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기아자동차는 '레이 터보' 출시를 기념해 여성 고객 대상으로 레이 터보를 서킷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기아자동차는 터보 엔진과 함께 새롭게 태어난 '레이 터보'를 기념해 서킷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발 된 50명의 여성 고객은 내달 3일 동반 1인과 함께 일상을 벗어나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카파 1.0 터보엔진(TCI)으로 더욱 강화된 '레이 터보'의 주행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레이 터보'에 탑재된 카파 1.0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106마력, 최대토크 14.0kg·m를 자랑하며 17.9km/ℓ(신연비 기준 13.9km/ℓ)의 높은 연비를 갖췄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자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레이 터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레이 터보'의 향상된 성능에 관련된 퀴즈를 풀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해 당첨자 34명에게 명품 가방과 향수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 기아차는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신촌 및 강남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곳곳에서 '레이 터보 랩핑카' 퍼레이드를 펼치며 '레이 터보'를 적극 홍보하고 현장에서 서킷 체험 이벤트 응모 고객을 모집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출시 후 혁신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공간 활용성으로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레이'가 동급 최고 성능까지 갖춘 터보 엔진과 함께 새롭게 태어난 것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레이'만의 독특한 느낌을 잘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17일부터 28일까지 기아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레이 터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운전면허를 가진 여성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