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간] 사랑이 아팠던 날

조국희 기자 기자  2012.10.16 08:39: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사람들은 연애를 한다. 권태로운 희망을 품고, 불완전한 나를 채워줄 영혼의 짝을 찾기 위해 오늘도 쉴 새 없이 설레고 아프다.

세상을 다 줄 것 같던 첫사랑은 어설프게 끝나고 똑똑하다고 믿었던 연애는 아쉬움만 남긴 채 떠나버린다. 잊을 수 없을 것 같던 사랑은 추억이 됐지만, 사랑은 늘 과거에 머물러 있다.

'사랑이 아팠던 날'은 공식화된 연애 지식 보다 어른스러운 사랑을 위한 연애 이야기다. 또한 △내 연애는 왜 늘 실패하는지 △왜 그 사람은 나의 짝이 아닌지 △내 사랑은 무엇이 문제인지 등 남녀 심리를 이용해 이야기를 풀어내고 있다.

   
사랑이 아팠던 날 표지 이미지.
저자가 운영하는 커뮤니티 '사랑연구소'는 사랑하고 싶은, 사랑하고 있는, 사랑을 지키려는 이들의 공간이다. 5만명이 넘는 연구소 회원들은 저자가 운영하는 '사랑연구소'를 통해 방향을 잃은 사랑의 나침반에 활력을 넣는다.

저자는 상담과 컨설팅을 통해 아껴온 연애에 본질적인 이야기들을 한 편의 드라마로 책 속에 담아냈다. 그가 담담히 풀어내는 △만남 △연애 △사랑 △이별 등에 관한 이야기들은 단순히 연애가 목적이 아닌 그 사람과 사랑을 지켜나가 결실을 맺기 위한 '사랑연구소'의 비전과 닿아 있다.

연애하고 싶은 사람이 생긴 그 순간부터 추억이 된 사랑까지 한 사랑에게 안착하지 못하는 이 시대 연애경력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가격: 1만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