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르씨엘미디어, CA 아크서브 솔루션 공급

나원재 기자 기자  2012.10.15 12:52:1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르씨엘미디어(대표 서정선)가 기업정보시스템 보호 시장에 진출한다.

그 동안 대기업 중심으로 스마트워크 분야 솔루션을 공급해 온 르씨엘미디어는 기업 핵심 정보 보호가 취약하다는 판단에 따라 CA 테크놀로지스의 데이터 및 시스템 보호 솔루션 ‘CA 아크서브(CA ARCserve)’를 공급키로 하고 영업 및 기술 인력을 보강한 데 이어 금융, 제조, 공공부문을 대상으로 기술세미나를 개최했다.

르씨엘미디어가 국내에 공급하게 될 CA 아크서브는 전통적인 데이터 백업뿐 아니라 운영체제의 신속한 복원과 가상화 시스템의 유연한 보호를 위한 D2D,로컬복제와 원격지 재해복구 시스템 복제, 서버와 스토리지 이중화를 동시 지원하는 고가용성(HA) 등 4가지 모듈을 통해 기업의 데이터와 시스템을 보호해 준다.

르씨엘미디어 서정선 대표는 “가상화 환경을 포함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에서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고, 목표복구 지점과 시간을 충족시키는 단일 제품으로는CA 아크서브가 유일하다”라며, “요즘 같은 불황에 기업의 IT혁신은 필수며 정보 유실은 기업의 생존을 위협한다. 기업 생산성 향상에 기여해 온 그 동안의 경험을 살려 이제 기업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CA 아크서브를 시스템 환경 지원 툴로 선택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