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놀부-전북은행, 가맹점주 위한 MOU 체결

예비 가맹점주 및 기존 가맹점주에게 특화된 지원 위해 제휴

전지현 기자 기자  2012.10.13 16:03: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종합외식기업 ㈜놀부는 지난 11일 전북은행과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가맹점주들에게 다양한 프랜차이즈 금융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놀부 이용 가맹본부장(좌)과 전북은행 진영찬 강남대로지점장(우)이 11일 서울 전북은행 강남대로지점에서 금융지원 업무 협약식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놀부와 가맹점계약을 체결한 예비 가맹점주들은 최대 1억원의 창업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놀부항아리갈비, 차룽, 차룽반점 등 기존 놀부 브랜드를 운영하는 가맹점주들도 전북은행을 통해 최대 1억원의 운영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협약을 통한 금융 혜택은 최저 4.26%부터의 저렴한 금리로 이용 가능하다.

전북은행을 통한 금융혜택을 지원받고자 하는 예비가맹점주 및 기존 가맹점주는 수도권 및 대전 지역 소재의 전북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대출 과목은 일시상환, 분할상환, 마이너스대출, 자유분할상환으로 구성되며, 일시상환 및 마이너스대출의 대출 기간은 1년, 분할상환대출은 1년 이상 5년 이내다. 또한 송금수수료 면제, 전은행 ATM 이용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우대서비스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