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녹십자, 임산부의 날 맞아 '노발락 해피맘' 캠페인

임산부 배려하는 문화 확산위해 소비자참여 이벤트 펼쳐

조민경 기자 기자  2012.10.09 17:20: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녹십자(006280·대표 조순태)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노발락, 해피맘을 위한 행복배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녹십자는 일상생활 속에서 임산부를 배려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임산부를 위해 할 수 있는 다양한 배려를 약속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노발락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노발락 블로그 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은 임산부의 날인 10월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스마트 카메라, 노바 캐릭터 인형 등 경품이 제공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임산부 보호용 차량용 스티커가 주어진다.

한편, 녹십자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분유 노발락은 각 연령별 영야의 영양요구량에 맞춰 설계됐다. 1, 2단계 제품과 수유 시 나타나는 문제 해결을 위해 특수설계된 분유 4종류로 구성돼있다. 배앓이로 힘들어하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AC'와 설사하는 아기에게 좋은 '노발락AD', 잘 토하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AR', 변비가 있는 아기에게는 '노발락IT'를 먹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