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포드, 업계 최초로 SNS팬들과 떠나는 소셜캠핑

선발된 20팀, 올-뉴 이스케이프 체험…"더욱 가까워지는 계기 마련"

전훈식 기자 기자  2012.10.09 12:22:2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는 오는 13일과 14일 양일 간 자사 페이스북 팬과 미투데이 친구들 중 선발된 20팀(2인1팀)을 대상으로 2013 올-뉴 이스케이프를 가까이서 체험해 볼 수 있는 소셜캠핑 행사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업계 최초로 진행하는 소셜캠핑을 시작으로 SNS사용자와의 거리를 더욱 가깝게 만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소셜캠핑 행사는 자동차업계 최초로 SNS 사용자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포드 페이스북과 미투데이 친구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1일 오전까지 포드 페이스북 및 미투데이에 이스케이프를 타고 캠핑을 가야 하는 이유와 재미있는 사연을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된 20인은 동반자 1인과 함께 참가 할 수 있으며 각각의 팀을 구성하게 된다. 이번 소셜캠핑은 2013 올-뉴 이스케이프를 직접 운전하고 핸즈프리 리프트 게이트 등 이스케이프만의 스마트한 기능을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깜짝미션 △캠핑요리 경연대회 △미니콘서트 △무비 나이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참가자는 텐트 및 취사도구 등 캠핑에 필요한 일체의 장비를 제공 받게 돼 평소 캠핑을 경험 해보지 못한 이들도 부담 없이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포드코리아 노선희 이사는 "2013 올-뉴 이스케이프 출시를 기념해 그동안 포드코리아 SNS 채널을 통해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분들께 이스케이프를 체험해 보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업계 최초로 SNS 사용자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소셜캠핑을 통해 포드코리아와 SNS사용자 간의 거리가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