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혁신적 자유로움 선사하는 '아디모션 구스다운'

아디다스 골프, 몸의 흐름에 따른 인체공학적 디자인 적용

김경태 기자 기자  2012.10.08 17:08:4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디다스 골프(대표 심한보)가 쌀쌀해지는 날씨에 대비해 보온은 물론 활동성을 극대화한 '아디모션 구스다운'을 출시한다.

   
아디다스 골프는 '아디모션 구스다운'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아디모션 구스다운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디다스 골프 넥워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디모션 구스다운'은 골퍼의 움직임을 면밀하게 분석해 인체 공학적 패턴을 적용해 활동성을 극대화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스윙 시 가장 큰 움직임이 요구되는 어깨부분에 스트레치 밴드를 더해 혁신적인 자유로움을 선사한다.

또 어깨에서 허리부분까지 근육의 흐름을 따라 절개선을 넣고 충전재를 가로조직으로 주입하는 방식을 도입해 착용 시 신체 일부처럼 느껴지는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하고 있다.

일반 안감 원단보다 표면온다가 5~7℃ 정도 높게 측정되는 발열안감 Keep-Hea™을 사용하고, 구스다운이 깃털을 90%사용하고, 충전재는 10% 사용해 보온성은 더 업그레이드 되고 무게는 가벼워 졌다.

이와 더불어 충전재가 빠져 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고밀도의 니트 짜임 방식을 사용해 오랜 기간 착용하더라도 처음 착용했을 때와 동일한 부피감을 제공한다.

아디다스 골프 관계자는 "탁월한 기능성만틈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췄다"며 "몸의 흐름에 따른 인체공학적 디자인 적용으로 착용시 바디라인이 멋스럽게 살아난다"고 말했다.

한편, '아디모션 구스다운'의 남성 제품은 옐로(메인컬러), 블랙, 퍼플, 그레이 4가지 컬러로 구성됐고, 여성제품은 핫핑크(메인컬러), 블랙, 화이트, 그레이 컬러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