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반기 중견기업 채용 '풍성'

토익 800점·평균 B학점 이상 갖춰야 지원 가능

조국희 기자 기자  2012.10.05 15:27: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대한제강, 코리아크레딧뷰로 등 중견기업들이 인재 찾기에 나섰다.
 
대한제강은 오는 17일까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4년제 대졸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 토익 800점 이상(엔지니어링 직무의 경우 토익 700점 이상)의 점수 가 필요하다. 경력직은 세부 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지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코리아크레딧뷰로는 마케팅, 경영지원 등 대졸 신입 채용을 진행한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 토익 700점을 이상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는 오는 11일까지 이메일 및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호반건설은 오는 7일까지 각 분야 경력직 사원을 뽑는다. △건축시공 △설비 △전기 △경영기획 등 9개 분야에서 주임·차장급까지 다양하게 모집 중이다. 입사희망자는 홈페이지의 채용센터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삼양인터내셔날은 담배영업 사원을 채용한다. 응시자격은 전문대졸 이상으로 운전경력 2년 이상이면 된다. 접수는 오는 7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스마트로는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제휴사업부와 채널영업2부로 4년제 대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채널영업 분야의 경우 신입도 지원 가능하다. 오는 7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