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지마켓에서 프로야구 티켓 구입하세요"

75명 추첨, 총 300명에게 멀티플렉스 영화관 관람권 증정

전지현 기자 기자  2012.10.05 12:27: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지마켓이 2012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입장 티켓을 온라인몰 단독 판매한다.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및 한국시리즈 등 포스트시즌 전 경기를 대상으로 하며 시즌 종료 시점까지 진행한다.

티켓 예매 일정은 5일과 6일 정규리그 종료 후 최종 결정된다. 1인당 4매까지 구입 가능하며, 예매한 입장권은 당일 경기 시작 3시간 전부터 야구장 매표소 창구에서 교환 가능하다. 

지마켓은 6년 연속 포스트시즌 티켓 단독 예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21일까지 한국시리즈 1차전 진출 팀을 응원하는 지마켓 고객 중 75명(1인2매)을 추첨해 총 300명에게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경기 생중계 관람 및 응원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응원전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응원 기념품과 간식 등 다양한 경품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매 시리즈별 1차전마다 테이블석 관람 기회 및 간식 세트를 증정하는 '테이블석 티켓 이벤트'도 추첨을 통해 진행한다. 또한 시리즈 별로 여성 총 10팀을 추첨해 여성 전용 관람석인 W존 관람권과 응원용품, 음료, 물티슈 등을 제공한다. 게시판에 사연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국시리즈 1차전에서 전광판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이 밖에도 경기 일정이 확정되면 시리즈별 승패 맞추기, SNS 응원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장에서는 G맨 캐릭터와 야구장 내외부에서 다양한 게임을 통해 지마켓 무릎담요, 응원용품, 응원머플러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